728x90
반응형
SMALL
 

전화를 받다와 전화를 안 받다를 영어로 표현할 때는 다음과 같은 문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전화를 받다 (Answer the Phone)

  1. Could you answer the phone, please?
    • "전화 좀 받아 줄래요?"
  2. She always answers her phone promptly.
    • "그녀는 항상 신속하게 전화를 받아요."
  3. I answered the phone and spoke to my friend.
    • "나는 전화를 받고 친구와 이야기했어요."

전화를 안 받다 (Not Answer the Phone)

  1. He didn’t answer the phone when I called.
    • "내가 전화했을 때 그는 전화를 받지 않았어요."
  2. I tried calling her, but she didn't pick up.
    • "나는 그녀에게 전화해 봤지만 그녀는 받지 않았어요."
  3. They must be busy; they’re not answering the phone.
    • "그들은 바쁜 게 틀림없어. 전화를 받지 않네."

이러한 예시들을 통해 전화를 받거나 받지 않는 상황을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728x90
반응형
LIST

+ Recent posts